기타

시디즈 아이블 사용후기!!

Tman 2021. 7. 24. 06:00
728x90
반응형

안녕하세요~Tman입니다~

요즘 다들 코로나 팬데믹으로 인해 집에 있는 시간이 많아지셨죠??

그러다보니 책상 앞에 앉아있는 시간도 길어지구요..ㅠ

때문에 좋은 의자를 사용하는 것이 중요해졌습니다~

 

그런데 많은 분들이 좋은 의자 하면 떠올리시는 것이 '시디즈'죠!!

그래서 오늘은 시디즈의 여러 상품 가운데 하나는 리뷰해보고자 합니다.

바로 시디즈 아이블입니다~

 

요렇게 생겼는데요~

'서울대의자'라는 이름으로도 유명하죠~ㅎㅎ

 

 

요즘은 화이트쉘 모델을 많이 찾으시는 것 같더라구요~

우선 이 의자의 단점이라고 한다면, 보시다시피 높낮이 조절이 안됩니다...ㅠ

등받이가 넘어가는 틸팅기능도 없죠..ㅠ

그거 말고는 단점이 없는 것 같아요ㅎㅎ

 

보시다시피 등판도 매쉬소재로 되어있어서 여름에도 땀이 차지 않아요~

오히려 시원합니다ㅎㅎ

또 바닥재도 쿠션감이 아주 좋죠~ㅎㅎ

그리고 가격도 인터넷 최저가 기준으로 대략 16만원정도 나오는 것 같습니다~

시디즈 제품 중에 매우 저렴한 편이죠ㅎㅎ

(이게 최고 장점 아닙니까??ㅋㅋㅋ)

 

 

실제로 이렇게 사용하고 있는데, 아주 만족스럽게 사용하고 있습니다~ㅎㅎ

약간 아쉬운건, 나도 화이트쉘 모델로 살껄...하는 점??ㅎㅎ

 

 

네~이렇게 간단하게 시디즈 아이블에 대해 리뷰해보았습니다~

정리해보자면, 저는 이 의자에게 5점 만점에 4점 주고 싶습니다ㅎㅎ

개인적으로 아주 만족하며 사용하고 있는 의자에요~

의자 알아보고 계시다면 꼭 한 번 추천하고 싶은 의자입니다~

 

 

추가로, 의자를 구매하실 때엔 꼭 매장에서 직접 앉아보시고 구매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~

아무래도 오랜 시간 사용해야 하는 가구이다보니,

내 몸에 맞지 않으면 그거 어거지로 사용하는 것도 스트레스거든요..ㅠ

꼭 내 몸에 맞는 의자인지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~ㅎㅎ

 

좋은 결과 있길 바라며~그럼 여기서 인사드리겠습니다~ㅎㅎ

 

728x90
반응형